본문 바로가기

패션/악세사리

세계의 5대 시계 브랜드

 

 

세계의 5대 시계 브랜드

저는 시계를 좋아하지만 딱히 이쁜 시계가 없네요. 옷이나 악세사리 같은경우에는 가격대가 저렴하기 때문에 이쁜 제품도 구매할수 있지만 시계같은 경우에는 이쁜 제품은 가격대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수가 없죠. 손목에 찰수는 없지만 눈으로 볼수는 있는 시계중에서 세계 5대 시계 브랜드를 눈으로 감상해 보도록 하죠.

 

 1. 파텍필립 : 매우 고전적인 제품을 만들지만 때로는 아주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기도 한다.

 2. 바쉐론 콘스탄틴 : 1775년에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시계 브랜드로 나폴레옹이 착용하였다.

 3. 오데마스 피구에 :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시계로 유명한 브랜드로 희소가치가 높은 제품이 많다.

 4. 브레게 : 아브라함 루이스 브레게가 설립하였고, 당시에 마리 앙투아네트와 루이 14세가 사용했다.

 5. 아 랑게 운트 죄네 : 독일브랜드로 세계대전중 공장을 빼앗겼지만 다시 일어나 걸작을 만들어낸다.

 

 세계 5대 시계를 포스팅하고 있지만 현실은 돌체엔가바나도 아닌 d&g 이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시계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것 같다. 사실 옷같은 경우에는 저렴한 가격부터 높은 가격대까지 가격대가 고르지만, 시계같은 경우에는 캐주얼 브랜드 제품은 10~20이고 중간층이 없고 거의 100~200정도로 넘어가 버려서 접근하기가 쉽지않다. 어서 돈을 모아서 평생 착용가능한 시계를 구매하고 싶다. 5대 시계는 죽어도 못찰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