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 - 이기적인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 - 이기적인 스포츠카

 

올해는 람보르기니 50주년으로 다양한 람보르기니 차들이 새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참 이쁘게 생각하고... 어떻게 이런 차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궁금한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 입니다. 에고이스타는 이기적인 사람 이라는 뜻인데 차 디자인과 너무 잘 맞는 이름입니다.

 

 

디자인 자체는 조금 괴상해 보이면서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는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

 

 뒷 배기구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큼직한 배기구를 가진 에고이스타

 

 에고이스타는 헬기 모양을 본따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헬기 냄새가 좀 나지요??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는 양산형 모델이 아니고 1대만 생산한 이벤트성 모델입니다.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는 헬기처럼 캐노피 도어가 적용되어 위로 열리는 자동차.

 

 람보르기니 답게 핸들과 시트.. 뭐하나 안 이쁜게 없네요.

 

에고이스타는 5.2리터 엔진을 사용하고 600마력 정도를 낸다고 합니다. 양산형 모델이 아니지만 베네노 모델처럼 한 10대만 만들어서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제가 사는건 아닙니다. 그냥 굴러가는 동영상이라도 좀 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