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하의

디스퀘어드 13FW 데님 모음

 

 

디스퀘어드 13FW 데님 모음

 

 

디스퀘어드에서 14SS 데님 신제품들이 나오고 있지만..

오늘 저는 13FW의 이쁜 제품을 위주로 포스팅해 봅니다.

이미 이쁜 제품들은 다 품절이군요..

제품 사진은 모두 위버럭스에서 퍼왔습니다.

문제시 연락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디스퀘어드 13FW 루키진 9 클레멘트핏 입니다.

루키진은 시즌마다 출시되는 제품인데요...

거의 비슷비슷하지만... 비슷비슷해서 매년 사고싶네요.

 

 

 

 

 

 

 

흠.. 디스퀘어드 루키진 9 의 뒷모습인데요....

유니크한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주머니가 달린건 좀 불호 군요 ㅠㅠ

마치 트루릴리젼의 조이 모델을 보는 것 같습니다.. 앞 디자인은 이쁜데 ㅠ

 

 

 

 

 

 

 

루키진의 앞 워싱과 페인트 디자인은 정말 이쁘죠..

중청과 진청이 섞인 오묘한 컬러...

특히 네이비컬러 느낌이나는 청색의 색감이 촌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 제품은 디스퀘어드 13FW 블루페인트 가죽패치 디스워싱진 입니다.

슬림 바이커핏으로 무릎 뒤쪽에 절개선이 있는게 특징이죠.

너무 연한 컬러의 데님이라 제가 좋아하는 컬러는 아니지만 디자인이 이뻐서 올립니다.

 

 

 

 

 

 

슬림바이커핏이 가장 디스퀘어드 스러운 핏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반대로 여자분들이 싫어하는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DDM 스타일 이라고....... 이쁜데 ㅠ

 

 

 

 

 

 

 

마지막은 디스퀘어드 13FW 루키진 8 입니다.

한 시즌에 루키진이 2가지가 나왔군요..

한동안 디스퀘어드에 관심을 끊고 살았떠니..ㅠㅠ

 

 

 

 

 

 

엉덩이 부분에 노란탭이 호불호를 불러올수는 있겠으나...

루키진 9 의 주머니 보다는 상당히 이뻐보이는군요...

루키진 8,9,10 중에 8이 제일 이뻐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