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신발

닥터마틴 hadley - 남자 부츠 추천

 

 

닥터마틴 hadley - 남자 부츠 추천

 

이번 포스팅은 남자 부츠로 추천하는 닥터마틴 hadley 입니다. 평소에 닥터마틴을 갖고 싶었지만 노란 스티치가 맘에 들지 않아서 구입을 미루셨다면 hadley 제품이 참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노란색 스티치도 없고 이쁘게 잘 나온 hadley ^^

 

 

 

군용 전투화 같은 디자인.. 하지만 얄쌍하게 라인이 이쁜건 함정..

 

 

 

 

 

 

 

다른 닥터마틴에 비해 굽이 약간 낮아 보이네요. 튼튼해보임

 

 

 

 

 

 

 

 

 

닥터마틴 스럽지 않은 옆모습. 끈 넣는 곳이 8개지만 8홀은 아니란다..

 

 

 

 

 

 

아래 4개는 구멍으로 되어있고, 위에 4개는 끈을 거는 고리? 가 있음

 

 

 

 

 

 

 

 

바닥은 코만도 느낌이 나는... 닥터마틴의 솔

 

 

 

 

 

 

 

비슷한 블랙 워커가 있지만 끌리는건 왜일까..??

 

 

 

 

 

이번에 오랜만에 닥터마틴을 다시 구입해 봐야겠네요. 맘에 안들면 다시 팔던지 해야지. 암턴 굉장히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사서 신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부츠는 오랜만인듯. 하지만 나는 돈이 없으니 안신는건 안입는건 팔아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