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신발

더 클랙슨 베스타 - 남자 부츠

 

더 클랙슨 베스타 - 남자 부츠

 

이번 포스팅은 더 클랙슨의 베스타 부츠 입니다. 더 클랙슨은 예전부터 지켜보고 있는 브랜드인데 이쁜 윙팁부츠가 발매되었네요. 색상도 맘에 들어서 너무 갖고 싶은 더 클랙슨 윙팁부츠 입니다. 매장에 가서 한 번 신어보고 싶은 부츠^^

 

 

 

더 클랙슨은 국내 수제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아직 국내 수제화 브랜드중에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뽑아내는 곳이 없는데.. 가장 맘에 드는 브랜드인 것 같네요.

 

 

 

 

 

 

더 클랙슨 베스타 윙팁부츠의 윗 모습 입니다. 제가 신을때 이런 모습이 나오겠네요. 자기가 신발을 볼때 이뻐야지 신을 맛이 나는것 같아요.

 

 

 

 

 

 더 클랙슨 베스타 부츠의 매끈해 보이는 옆모습이네요.

 

 

 

 

 

 

개인적으로 코만도솔을 좋아하는데 이건 다이나이트 솔이라서 조금 아쉽네요.

 

 

 

 

 

일반적인 윙팁의 모습과는 다른 롱윙 형태의 더 클랙슨 베스타 부츠.

 

 

 

 

 

다이나이트 솔을 사용하여 더 편안하고 마모 걱정은 줄어들 것 같네요.

 

 

 

 

 

 

이건 허니 브라운 컬러의 베스타 부츠입니다. 더 클랙슨 특유의 카모느낌나는 솔이 참 이쁘네요. 겨울이라서 편안한 부츠를 찾고 있는데.. 이 더 클랙슨 부츠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번에 매장가서 한번 신어봐야 겠어요^^

 

 

'패션 > 신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마틴 아드리안  (0) 2013.12.17
치페와 부츠 - 치페와 홈스테드 부츠  (0) 2013.12.05
닥터마틴 hadley - 남자 부츠 추천  (0) 2013.11.26
소렐 카리부 방한 부츠  (0) 2013.11.15
ZX700 - 아디다스 스니커즈  (0) 201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