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카메라 악세사리 - 가방 스트랩 후드 삼각대

 

카메라 악세사리 - 가방 스트랩 후드 삼각대

DSLR만 구입하면 더 이상 지출은 없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않은 렌즈를 구입하게 되고, 계속 사용하다보니 필요한게 꽤 많네요. 카메라를 손에 들고 다닐수가 없어 카메라 가방을 구입하게 되고, 카메라 떨어트리지 않게 스트랩도 필요하고, 야간에 촬영하려면 삼각대도 필요하고 돈이 많이 나가네요 ㅠㅠ

 

이건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 가방입니다. 크로스로 맬수있고, 렌즈가 딱 2개인 저에게 알맞은 가방입니다.

 

 

 이건 캐논 백팩이네요. 저 가방안에 수많은 렌즈들 부럽네요.

 

 와우.. 이것도 백팩인데 렌즈랑 보조 카메라가 한가득... 저는 언제 이런 대포 렌즈 써볼수 있을까요?

 가방이 이동할때 카메라를 보호해 준다면, 스트랩은 촬영중에 카메라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손목에 연결하는 스트랩. 들고다니기 편할 것 같네요.

 

 스트랩 색상 정말 이쁜네요. 목에 걸수 있는 보라색 스트랩

 

 카메라 렌즈를 보호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는 후드입니다. 후드가 있다면 카메라를 떨어트려도 렌즈를 보호 할수 있으니까요.

 

 

마지막은 삼각대입니다. 초보일때는 필요 없을지도 모르지만 점점 실력이 늘어서 야경을 찍고싶다면 꼭 필요한 삼각대. 커플사진 찍을려면 삼각대는 필수.

카메라를 사용하신다면 꼭 필요한 악세사리 들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셔서 좋은 사진을 찍으시기 바랍니다^^